2025 연말 가요제, 출연 가수의 곡목 공개
한국방송공사(KBS)는 19일, 연말 가요제의 출연 가수와 곡목을 발표했어요. 토마키 코지가 개인 네 번째 출연을 확정했고, TBS 일요 드라마 주제곡인 ‘팬파레’를 선보인다고 전해지고 있어요[2][3][5].
특별 기획으로, MC인 임다 미소, 키무라 타쿠미, 미세스 오오모리 등 유명 인사들이 모여 ‘생생한 만쥬’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에요[2].
토마키 코지, 가요제 특별 출연 확정
토마키 코지가 이번 가요제에 특별 출연하는 게 확정됐어요. 그는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또한, 야마시타 타츠로의 기록이 기네스에 등재된 소식도 화제입니다[2][5].
스다 아카리 결혼 조건, SNS서 논란
SKE48의 스다 아카리가 결혼 상대 조건으로 ‘연봉 2000만 엔’을 언급하며 SNS에서 논란이 일었어요. 스마트 플래시가 보도했죠[1].
이 발언에 대해 온라인에서는 찬반 의견이 엇갈리고 있어요.
에스파, 연말 가요제 출연도 ‘대응 차이’ 논란
K-POP 그룹 에스파의 연말 가요제 출연이 확정됐지만, 지난해의 호소노 겐과의 ‘대응 차이’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어요. NHK 공식 발표에 따르면 출연 변경은 없다고 전해졌어요[1].
하마사키 아유미, 충격 고백
하마사키 아유미가 집 크기를 묻는 질문에 “거실은 몰라요”라고 답하며, “가본 적 없는 층도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어요[1].
카자마 슌스케, 우에토 아야와의 관계 공개
카자마 슌스케가 우에토 아야와의 친분을 언급하며 “처음 만났을 때 포옹하는 사이”라고 회상했어요. 진나이 토모노리도 관심을 보였죠[1].
스카이 하이, 미성년 소녀와의 만남 보도
스카이 하이(히다카 미츠히로)가 미성년 소녀와의 ‘밀회’ 보도에 팬들이 실망감을 드러냈어요. 여성지 ‘여성자신’이 보도했어요[1].
기타 주목할 만한 뉴스
- VTuber 사쿠라 미코, 방송 중 ‘재채기 소리’ 해명[J-CAST 뉴스][1]
- 소자이, 와라이메시 테츠오의 발언에 반박 “필요 없었어요”[1]
- 33세 프리랜서 아나운서, 남녀 쌍둥이 출산 발표 “한국 인구가 2명 늘었어요”[2]
- 요시키, 내년 3년 만에 클래식 콘서트 개최[2]
- 연말 가요제 심사위원에 요시자와 료, 요코하마 류세이 불참에 아쉬움 표출[1]
이 뉴스들은 12월 19일 기준 최신 정보이며, 특히 연말 가요제 관련 소식이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1][2][3].
댓글 남기기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보세요 (IP 주소로 작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