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계 최신 이슈: MC몽 불륜설 고소 예고·김영대 평론가 별세·윤종신 콘서트 취소

한국 연예계 최신 이슈: MC몽 불륜설 고소 예고·김영대 평론가 별세·윤종신 콘서트 취소

MC몽, 차가원 불륜설에 강력 대응

MC몽이 차가원과의 불륜설에 분노하며 법적 대응을 선언했다. 그는 "차 어르신 장난질, 싹 다 고소"라고 밝히며 관련자들을 상대로 고소를 예고했다[1].

이 소식은 스타뉴스에서 보도됐으며, 연예계에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음악평론가 김영대 별세, 연예계 애도 물결

'음악평론가' 김영대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4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오늘(25일) 방송에도 출연했으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팬들과 동료들을 충격에 빠뜨렸다[1][2].

윤종신은 "이게 무슨 일이냐"며 애도를 표했고, '뉴스쇼' 측도 깊은 유감을 밝혔다. K팝 비평의 지평을 넓힌 그의 공백이 크다[3].

윤종신, 건강 문제로 연말 콘서트 취소

56세 윤종신이 건강 이상으로 연말 콘서트를 취소했다. 아내 전미라도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팬들에게 사과했다[2].

그는 "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를 이유로 들며 공연을 연기, 연예계에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태지, 가족 근황 공개

서태지가 딸과 엘리와 1년 만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좋은 소식 없어 안타까워"라는 캡션으로 팬들의 위로를 받았다[1][2].

이 사진은 서태지의 사생활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BTS 지민·진, 인기 랭킹 독주

BTS 지민이 스타랭킹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하며 톱클래스 위상을 과시했다. 진도 아이돌픽 위클리 31주 연속 1위와 스타랭킹 3위로 월드와이드 인기를 입증했다[1].

  •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 진: 아이돌픽 31주 1위, 스타랭킹 3위

드라마 '키스는 괜찮아서' 최종회 화제

장기용과 안은진 주연 드라마 '키스는 괜찮아서'가 기억상실증 스토리로 마무리됐다. 장기용이 기억을 되찾고 안은진과 결혼하는 엔딩이 방송됐다[3].

최종회 선공개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기타 핫 이슈

아이유가 AAA 6관왕을 차지하며 "모든 시상식 통틀어서 처음" 소감을 밝혔다[2]. 곽튜브는 아내 DM 고백설을 부인하며 결혼과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1].

신세계家 애니가 데뷔 6개월 만에 속내를 털어놓으며 "아직 두려운 것 많다"고 밝혔다[2].

댓글

댓글을 불러오는 중...

댓글 남기기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보세요 (IP 주소로 작성됩니다)

0 / 1000자
같은 IP 주소에서만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