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시미즈 나오야 결혼 발표, 인포시블 에이진 ‘유키요의 벽’ 깜짝 결혼 소식, 하마오 노리타카 ‘아침 방송 엔터테인먼트 진행자’로 발탁

배우 시미즈 나오야, 결혼 소식 공개

배우 시미즈 나오야가 7일, 자신의 결혼 사실을 알렸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며, 고양이 4마리 포함 총 6인 가족의 행복을 약속했어요[1].

현재 인기 드라마 ‘바이바이 베이비’에 출연 중인 그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으며, 사생활 공개로 더 큰 응원을 받고 있어요. 개인적인 행복이 그의 일에도 활력을 더하는 듯하네요.

인포시블 에이진, 방송 중 깜짝 결혼 발표

개그 콤비 인포시블의 에이진이 6일 방송된 ‘유키요의 벽’에서 유행어처럼 “결혼했어요!”라고 외치며 결혼 사실을 공개했어요[3].

방송 현장이 술렁이면서 깜짝 발표에 시청자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죠. 데일리 스포츠와 일간 스포츠 등 주요 언론에서도 빠르게 보도하며 화제를 모았어요.

기타 결혼 관련 뉴스

  • 티비에 출연하는 TBS 히비야 마오코 아나운서가 2024년 5월 결혼 예정[3]
  • 리리코, 배우자와 성씨 변경 후 “별반 달라진 게 없다”고 밝혀[3]

하마오 노리타카, ‘아침 방송’ 1월 엔터테인먼트 진행자로 선정

배우 하마오 노리타카가 후지TV ‘아침 방송’의 2026년 1월 엔터테인먼트 진행자로 확정됐어요. 7일(수), 15일(목), 19일(월), 28일(수)에 생방송 출연 예정입니다[2].

6시대 엔터테인먼트 코너에서 MC로 활약하며, 아나운서 시게베 다이치와의 호흡이 기대돼요.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준 강렬한 존재감이 이번 역할에서도 빛나고 있죠.

블락비 지코 & 이기다 리라, ‘더 퍼스트 테이크’ 출연

블락비의 지코와 일본 가수 이기다 리라가 7일 밤 ‘더 퍼스트 테이크’에 등장했어요. 콜라보 곡을 한 번에 녹음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1].

K-POP과 일본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이 다시 주목받으며, 한중 관계 개선과 함께 K-POP 활동이 활발해질 조짐이에요[1][4].

아키모토 마나츠, 새해 맞이 인스타그램 사진 화제

노기자카46의 아키모토 마나츠가 새해 맞이 ‘먹방’ 사진을 SNS에 올리며 화제를 모았어요. “귀여움 폭발”, “데이트하는 느낌”이라는 반응이 쏟아졌죠[1].

팬들은 “마나짱 최고”라는 찬사와 함께, 졸업 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요.

기타 주목할 만한 뉴스

  • 제로베이스원, 신곡 ‘러닝 투 퓨처’ 트랙 샘플 공개[1]
  • ‘코드기어스’ 성우들이 연기자 양성소 개설, 인재 육성에 힘쓰다[1]
  • 홍백가합 ‘유키요 히로유키’ 진행자 유감 표명, 오오타 히카루 “진행이 너무 엉망이었다”[3]
  • 하시모토 카나나, 나카가와 다이시 & 후지 소타와의 닮은꼴에 ‘연인 출연’ 오해[3]

이 모든 소식은 최근 24~48시간 내 최신 정보에 기반하며, 연예계의 결혼 소식과 새롭게 임명된 진행자 소식이 두드러졌어요. 오늘 하루도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뜨거운 이슈들이 가득했네요.

댓글

댓글을 불러오는 중...

댓글 남기기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보세요 (IP 주소로 작성됩니다)

0 / 1000자
같은 IP 주소에서만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