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 久米宏님 별세 소식에 연예계 애도 물결, 島崎遥香 입 모아 고백·梅宮アンナ 공항 사고도 화제

고인 久米宏님 별세 소식에 연예계 애도 물결, 島崎遥香 입 모아 고백·梅宮アンナ 공항 사고도 화제

久米宏님 갑작스런 별세, 연예계서 애도 물결 이어져

한국에서도 유명한 프리랜서 아나운서 久米宏님이 13일 별세하셨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가 큰 충격에 빠졌어요. 배우 黒柳徹子씨는 “당신은 진짜 친한 친구였어요”라며 애도 메시지를 전했고, 부인도 “좋아하던 탄산음료를 한 번에 마셨던 모습이 떠올라요”라며 마지막 순간을 회상했어요[1].

KBS ‘徹子の部屋’는 14일 방송 내용을 변경해, 과거 영상으로 久米님을 추모할 예정이에요. 또한, 뉴스 스테이션 마지막 방송 영상도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1][7].

島崎遥香, AKB48 시절 입 모아 고백

전 AKB48 멤버인 島崎遥香씨가 그룹 활동 당시 자신의 노래가 입 모아 부른 것이라고 솔직히 털어놨어요. 스포츠호치와의 인터뷰에서 “저, 입 모아였어요”라고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어요[1].

이 발언은 SNS에서 큰 반응을 일으키며, AKB48 시절 라이브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梅宮アンナ, 신혼여행 중 도하 공항서 별도 구역으로

梅宮アンナ씨는 신혼여행으로 몰디브를 향하던 중, 도하 공항에서 약물 검사에 적발돼 별도 구역으로 이동됐어요. SNS에 여행 사진을 올리던 와중에 일어난 충격적인 사건이었죠[1].

스포니치 아넥스에 따르면 무사히 풀려난 것으로 보이지만,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어요. 이번 사건으로 신혼여행에 일단 제동이 걸린 셈이죠.

연예계 잇단 문제, 渡邊渚가 밝힌 ‘어둠의 이면’

프리 아나운서인 渡邊渚씨가 “연예계의 어두운 면”에 대해 묻자, “내 눈으로 봤다”고 충격적인 답변을 했어요. 스포츠니치 아넥스가 보도하며, 업계의 숨은 이야기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어요[1].

또한, 트로サーモン의 久保田씨는 촬영 중 스태프와 심하게 다툰 후 귀가했고, ウエストランド의 이구치씨도 스태프를 따라다니는 에피소드를 공개했어요[1].

  • なにわ男子 大西流星: 무직 연기 논란에 ‘게으르다’는 SNS 반응
  • 佐藤寛子: 아버지로 처음 공개된 小西遼生와의 관계

음악·엔터테인먼트 새 트렌드

ヨルシカ가 전국 5개 도시 10회 공연의 라이브 투어 ‘一人称’ 개최를 확정했어요. 리얼 사운드가 보도했어요[1].

杉咲花는 오리지널 아침드라마에서 함께 출연한 成田凌과 5년 만에 재회했어요. 柿澤勇人 주연 드라마에서는 은발 모습과 함께 ‘사우나 금지령’도 언급됐어요[2].

기타 주요 소식

  • 綾瀬はるか: 홍백가합전 오프샷 공개에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라는 반응
  • 瀬戸朝香: 12살 딸과 인스타그램에서 부모-자녀 인증샷 공개
  • ‘鬼滅の刃’: 골든글로브상은 놓쳤지만, 흥행 수익 1000억 원 돌파

13일 엔터테인먼트 뉴스의 최대 이슈는 久米宏님 별세 소식이었어요. 애도 분위기 속에서 연예인들의 솔직한 고백들이 이어지며, 업계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줬답니다.

댓글

댓글을 불러오는 중...

댓글 남기기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보세요 (IP 주소로 작성됩니다)

0 / 1000자
같은 IP 주소에서만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