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방송인 쿠메 히로시 별세
한국에서도 유명했던 방송인 쿠메 히로시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일본 방송사 역사상 혁신적인 뉴스 진행자로 꼽히며, 그의 별세 소식은 연예계 전반에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7]. 많은 연예인과 팬들이 애도를 표하며 추모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마츠다 유히메, 결혼 소식 생중계로 알리다
고(故) 마츠다 유작의 딸이자 가수인 마츠다 유히메(38)가 14일, 일본의 생방송 프로그램 ‘5시의 꿈!’에서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4]. 방송 중 반짝이는 반지와 함께 유머러스하게 “마츠다 집에서 쫓겨났어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4]. 유히메의 결혼 소식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 7년 만에 일본 공연 확정
한국 대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약 7년 만에 일본에서 공연을 갖는다고 발표했다[3]. 오는 4월 도쿄돔에서 2일간 공연을 열 예정이며, 2027년에도 다시 일본 방문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3]. 일본 팬들뿐 아니라 국내외 팬들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174회 아쿠타가와상·나오키상 수상자 발표
14일 도쿄에서 열린 제174회 아쿠타가와상과 나오키상 선정식에서, 아쿠타가와상에는 ‘시간의 집’의 마코토 토리야마와 ‘외침’의 우시오 하타야마가, 나오키상에는 테루야마 시마즈가 각각 선정되었다[5]. 문학계 최고 권위의 상 수상자들이 발표되면서 출판계와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타 연예계 소식
일본 텔레비전 드라마 ‘겨울의 어떤 것, 봄의 어떤 것’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으며, 배우 가와이 사야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6]. 또한, 배우 모모이 카오리가 셀프 커트한 헤어스타일을 SNS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4].
댓글 남기기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남겨보세요 (IP 주소로 작성됩니다)